follow instagram
  
조회수 115
제목 브랜드 라이, 뉴욕에서 19FW 컬렉션 공개
작성일자 2019-03-07
브랜드 라이, 뉴욕에서 19FW 컬렉션 공개다이나믹하면서도 로맨틱한 컬렉션으로 세계적인 사랑받아와


<사진 제공: 한국콘텐츠진흥원>
[뉴스에이=이윤진 기자] 디자이너 이청청의 브랜드 라이(LIE)가 지난 지난 9일(현지 시각) 뉴욕패션위크에서 2019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디자이너 이청청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컨셉코리아(Concept Korea) F/W 2019’에 참여해 뉴욕에서 런웨이를 진행했다. 컨셉코리아는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이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프로젝트로, 뉴욕에서는 2010년부터 매년 2회씩 패션위크 기간에 맞추어 진행되어왔다. 이번 시즌에는 지난 S/S 시즌 컨셉코리아를 통해 뉴욕에서 컬렉션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던 브랜드 라이와 이세(IISE)가 참가했다.

브랜드 라이는 2013년 첫 컬렉션을 선보인 모던 여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패브릭 조합을 통한 테일러링, 대담한 색상 조합으로 완성한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특징으로 한다. 다이나믹하면서도 로맨틱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아왔으며, 현재 해외 50여 개 백화점과 편집숍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ttp://www.new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5266#09Xb


 
press twitter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