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instagram
  
조회수 165
제목 컨셉코리아, 7일 뉴욕패션위크 참여
작성일자 2018-10-05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원장 김영준)이 오는 97일 미국 뉴욕 스프링 스튜디오 갤러리 1에서 컨셉코리아 S/S 2019’를 개최한다.

이번 시즌 컨셉코리아에 참여하는 디자이너는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와 김인태김인규 디자이너의 이세(IISE)’ 두 브랜드다. 두 디자이너는 뉴욕패션위크에 참여해 런웨이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컨셉코리아는 뉴욕 현지에 창의브랜드 융복합 쇼케이스 공간 ‘The Selects’를 구축한다. 이곳은 한국 패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패션 문화 허브로서 세일즈 및 컨설팅, 마케팅 지원을 통해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할 계획이다. 입점 브랜드의 컬렉션 전시, 컨셉 팝업스토어, 프레젠테이션 형식의 네트워킹 파티 등 이벤트 융복합 공간으로 활용된다. 이번 시즌에는 라이’, ‘카이’, ‘더센토르’, ‘분더캄머’, ‘허환시뮬레이션’, ‘히든포레스트마켓’, ‘노앙’, ‘비욘드클로젯’, ‘비뮈에트’, ‘소윙바운더리스’ 10개 디자이너 브랜드가 컨셉코리아 ‘The Selects’에 참여했다.

http://www.fashion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1460


 
press twitter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