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instagram
  
조회수 3299
제목 [네이버블로그] 고태용 등 컨셉코리아 11번째로 선봬
작성일자 2015-02-23
네이버 블로그 - See and Sew
 




홈뉴스해외뉴스패션피플패션스카웃

Share on facebookShare on twitterShare on me2dayShare on google_plusone_shareMore Sharing Services

고태용 등 컨셉코리아 11번째로 선봬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송성각)가 오는 2월 13일 오전 9시 미국 뉴욕 링컨센터 파빌리온에서 열한번째 컨셉코리아를 진행했다. 2015 F/W 뉴욕 패션위크 공식 프로그램인 이 쇼는 「레쥬렉션」의 이주영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르이」의 이승희 총 3명의 한국 디자이너가 참여했다.

이번 패션쇼는 ‘삼각구도의 완벽한 하모니(Three Perfections of Harmony)'를 테마로 참가 디자이너 3인이 함께 어우러져 완벽한 컬렉션을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완벽한 하모니를 기하학적이고, 구조적으로 풀어낸 오프닝 영상과 디자이너의 시즌 컨셉을 반영한 개성있는 영상으로 컨셉코리아를 세련되게 표현했다.

이주영 디자이너는 유명 모델 미스 제이(Miss Jay)를 비롯해 뉴욕 뮤지션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으며 뉴욕 최대 백화점 메이시스(Macy’s) 부사장 니콜 피쉘리스(Nicole Fischelis)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경쾌한 색상에 팝적인 요소를 가미해 이번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 고태용 디자이너는 뉴욕 현지 미디어들의 주목을 이끌어냈으며 세계 최고의 명품백화점 버그도프 굿맨(Bergdorf Goodman) 남성복 디렉터 브루스 패스크(Bruce Pask)의 적극적인 관심을 받았다.

또한 이승희 디자이너는 뉴욕 유명 쇼룸이 세일즈 마케팅을 맡아 미국 내 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편집샵 인터믹스(Intermix)로부터 디자인 개발 요청을 받는 등 뉴욕 진출을 위한 청신호를 밝혔다.

뉴욕 패션계의 전설 ‘펀 멀리스(Fern Mallis)'가 호스트로 나서 컨셉코리아 비즈니스 네트워킹 행사를 진행했다. 펀 멀리스는 10년동안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 CFDA 이사를 역임하였고, IMG 부회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뉴욕 패션위크를 밀라노와 파리 패션위크와 견줄 만큼 성장시켰다. 또한 2012년부터는 컨셉코리아의 글로벌 자문위원장(Global Executive Advisor)으로 활동하며 디자이너 선정에서부터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한 디자이너별 멘토링에 이르기까지 뉴욕 패션계에서의 컨셉코리아 위상 강화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역대 최초로 글로벌 패션계 유명인사가 직접 컨셉코리아 행사를 호스팅함으로써 뉴욕의 영향력 있는 주요 인사들의 참여도를 높임은 물론 컨셉코리아의 글로벌 위상과 비즈니스 영향력 제고에 기여했다. 이 행사에는 뉴욕 현지 유력 바이어, 패션 전문가 및 미디어 등 총 200명이 참가해 참가 디자이너들이 실질적 홍보와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출처] 2월 17일 화요일|작성자 SEE AND SEW

 
 
http://blog.naver.com/seeandsew/220275631068


 
press twitter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