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instagram
  
조회수 163
제목 이세, 뉴욕패션위크에서 19FW 컬렉션 공개… 불가피한 미래에 대한 재해석 담아
작성일자 2019-03-07
이세, 뉴욕패션위크에서 19FW 컬렉션 공개… 불가피한 미래에 대한 재해석 담아



디자이너 김인규•김인태가 전개하는 브랜드 이세(IISE)가 2월9일(현지 시각) 뉴욕패션위크에서 2019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자이너 김인규•김인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컨셉코리아(Concept Korea) F/W 2019’에 참여해 뉴욕에서 런웨이를 선보였다.
컨셉코리아는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이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사업으로, 뉴욕에서는 2010년부터 매년 2회씩 패션위크 기간에 맞추어 진행되어왔다.
이번 F/W 시즌에는 지난 S/S 시즌 컨셉코리아를 통해 뉴욕에서 컬렉션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던 브랜드 이세와 라이(LIE)가 참가했다.
이번 시즌 브랜드 이세는 불가피한 미래에 대한 재해석을 컬렉션에 담아냈다. 디자이너 김인규•김인태는 천연염색 등 과거의 기법을 보존하기 위하여 디지털화 등 현대의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미래와 과거의 연계성을 찾고자 하였으며, 미래에도 유일하게 명확한 것은 과거임을 정의하고자 했다.
/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한편 컨셉코리아에 함께 참여한 브랜드 이세와 라이는 컬렉션 런웨이 진행에 이어, 뉴욕 소호의 더 셀렉츠 쇼룸에서 해외 시장 입지를 다지기 위한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을 계속한다.

http://moneys.mt.co.kr/news/mwView.php?no=2019021307538057696

 
press twitter facebook